[뉴스엔뷰] 아워홈 '오리옥스 코엑스'가 와규 삼합 화로구이 등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아워홈에 따르면 '와규 삼합(三合)'은 호주산 청정 와규와 쫄깃한 키조개 관자, 전라도식 묵은지의 하모니를 한국식 삼합 요리로 재해석한 메뉴다.

특히 고객이 선호하는 굽기 정도와 재료 조합으로 직접 조리할 수 있도록 1인용 화로가 제공된다.
신메뉴 중 '롤링치킨(Rolling Chicken)'은 오향을 더해 구운 닭다리살과 다양한 부재료를 야빙이나 크레페에 감싸서 매콤한 해선장 소스와 곁들이는 메뉴다.
제공되는 곁들임 재료에 따라 갖가지 맛과 식감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신메뉴 '나만의 육회'는 돌나무, 무순, 배, 참기름, 깨, 양파 등 8가지 식재료와 신선한 육회를 조합해 개성 넘치는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아워홈은 통합 멤버십 'A1카드' 회원들을 위해 6월 한달간 A1 멤버십 신규 가입 및 기존 회원들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1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오리옥스 코엑스 3인 이상 방문 시 이용 가능한 '1인 식사권'을 제공하고, 동반 고객 4인 이상이 신규 가입 및 기존 회원일 경우 와인 한 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제휴처인 코엑스 아쿠아리움, 영풍문고, 아트홀에서 오리옥스 코엑스의 영수증을 제시하면 상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